[김해 주촌 맛집] 온센 김해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튀김덮밥 맛집, 포슬포슬 일본식 텐동, 부산근교 맛집

나의 이야기/맛집 이야기

[김해 주촌 맛집] 온센 김해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튀김덮밥 맛집, 포슬포슬 일본식 텐동, 부산근교 맛집

반응형
온센 김해점

안녕하세요. 모드니입니다. 

성탄이가 유치원에 간 사이 오랜만에 남편과 둘이서 데이트를 했어요. 남편이 열심히 찾아보더니 예전에 골목 식당에 나왔던 집이라고 튀김덮밥을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름을 들어보니 저도 티비에서 보고 먹고 싶다고 생각했던 "온센"이 김해에 있더라구요. 방송에서 사장님이 너무 열심히 잘하셔서 기억에 남았는데 이제 큰 프렌차이즈를 운영하시게 되다니... 역시 열심히 하면 언젠가 길은 열리나 보더라구요.

무튼, 그래서 차를 타고 슝슝 떠났습니다.

 

화명동에서 차를 타고 꽤 달려 온센 김해점에 도착했어요. 아파트 단지만 조금 있고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 없... 

 

영업시간
11:30 ~ 20:30
(Break Time : 15:00 ~ 17:00)

 

전형적인 일본식당의 깔끔한 느낌.

입구에서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하고 자리에 앉아요. 셀프바 같아 보지만 셀프바가 아닌 곳이 있구요 ㅋㅋㅋ

 

가격은 그리 나쁘지 않아요.

기본을 먹어볼까하다가 기왕 멀리까지 온거 좀더 비싼거 먹어보자 해서 저는 에비텐동, 신랑은 이까텐동을 먹었어요. 그리고 유자바질토마토가 맛있다고해서 그것도 하나 시켰어요.

 

이까텐동 14.9
에비텐동 12.9
유자바질토마토 3.5

생강절임은 테이블에 비치되어있어요.

 

가장 먼저 나온 유자 바질 토마토!!! 토마토를 화이트 와인에 넣고 조린 듯한 맛(?)

처음 먹어보는 맛있데 맛있었어요!! 원래 토마토를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건 맛있더라구요.

상큼하면서 약간의 씁쓸함이 있는 끝맛. 에피타이져로 먹기에 딱이었어요.

 

드디어 나온!! 에비 텐동!!!

새위튀김덮밥입니다. 보들보들 튼실한 새우가 네마리나 있고 계란튀김, 김튀김, 꽈리고추 튀김 이렇게 들어 있었어요.

 

어마아머한 비주얼로 압도하는 이까텐동.

오징어 튀김 덮밥입니다. 비주얼이... 오징어 다리가 저렇게 큰게 있다니...

갑오징어, 오징어다리, 오징어 몸통에다가 새우튀김, 김튀김, 단호박튀김, 꽈리 고추 튀김, 계란튀김이 들어있었어요.

 

먹는 방법은 설명에 적힌데로, 튀김을 그릇에 덜어 놓고 계란 튀김을 터뜨려 밥과 비빈 뒤에 튀김과 함께 먹으라고 되어 있어서 착실하게 시키는데로 먹었어요 ㅋㅋㅋ

처음에는 밥 양이 생각보다 적어보여서 이거 먹는다고 배가 부를까했는데.. 튀김이라 그런지 더 들어갈 자리도 없이 배부르더라구요.

튀김은 일본 튀김 특유의 포슬포슬한 껍질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짜 튀긴건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고... 새우며 오징어며 다 너무 맛있었어요.

 

화명동에 생기면 장사 엄청 잘될 것 같은데... 온센 화명점 어떠신가요 ㅋㅋㅋㅋ 열어주세요!!

 

부산에도 이미 여러 지점들이 있더라구요. 백종원님이 극찬한 이유가 있는 맛이었어요. 튀김이라 먹다보면 조금 느끼하긴 한데 생강과 꽈리고추 튀김으로 잘 잡아가면서 먹으면 괜찮아요. 시치미도 조금 뿌려 먹구요.

 

김해지점이 아니라고 온센에서 꼭 텐동 드셔보세요!!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