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명동 맛집] 원조 조방낙지, 낙곱 맛집, 낙지볶음 맛집, 주차장 넓음

나의 이야기/맛집 이야기

[화명동 맛집] 원조 조방낙지, 낙곱 맛집, 낙지볶음 맛집, 주차장 넓음

반응형
원조 조방낙지 대림쌍용 본점

안녕하세요. 모드니입니다.

오랜만에 화명동 맛집 후기를 가져 왔어요. 바로 대림쌍용에 있는 원조 조방낙지 입니다.

남편이랑 저랑 자주 배달로 시켜 먹었었는데 처음으로 매장에가서 식사를 해보았어요. 

주차장이 생각보다 건물 뒷쪽에 넓게 있어서 좋았어요. 주차가 안좋을 것 같아서 항상 시켜 먹었었는데 주차장이 넓은것을 확인 했으니 앞으로는 자주가서 먹을 것 같아요.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가서 식당에 손님이 저희 밖에 없었어요.

매장이 어엄청 큽니다 ㅋㅋ 

 

낙지볶음, 낙새볶음, 낙곱새 볶음 등등 다양한 낙지 볶음과 연포탕, 산낙지회까지 다양한 낙지요리가 다 있어요.

낙지는 더위에 지쳐 쓰러진 소도 일으켜 새운다는 스테미너 음식이잖아요. 저희 신랑도 기운이 좀 떨어지거나하면 낙지볶음을 찾아요 ㅎㅎㅎ 

 

저희는 낙곱볶음을 시켰어요.

 

금방 차려진 한상~~

낙지와 곱창이  푸짐하게 들어 있죠~~ 이런 국물 볶음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당면도 넉넉히~~

 

자박자박 빨갛고 맛있게 익은 낙곱이에요~~

조방낙지야 워낙 검증된 맛으로 유명하니깐요...

흰 쌀밥에 비벼 먹으면... 어흐...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어요 ㅎㅎㅎ

 

화명동 조방낙지 배달로도 좋았지만 역시 이런 건 자박자박 계속 끓여 먹는게 좋으니깐요.

주차장이 뒷편으로 넓게 있어서 차 가지고 가셔도 불편하지 않으실꺼에요!!

오늘 저녁은 낙지볶음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