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맛집 이야기

[양산 맛집] 무라, 일본 라멘 전문점, 돈코츠 라멘, 탄탄멘 추천, 양산 데이트 코스 추천

by 모드니90 2021. 9. 24.
반응형
양산 일본 라멘 전문점 무라

오랜만에 성탄이는 친정에 맡기고 신랑과 둘이 데이트를 했어요. 몇일 전부터 일본 라멘이 먹고 싶다고 노래 불렀는데 성탄이는 가면 먹을 수 있는 것도 없고, 일본 라멘집의 특성상 아이 데리고 가기에는 자리도 협소에서 못가고 있었는데 마침 기회가 되서 가게 되었어요. 화명동에는 라멘집이 없어서 검색해보다 가까운 양산으로 낙찰. 그래서 가게 된 곳이 "무라"였어요.

 

 12시즘 갔었나 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오래 기다리진 않았는데 계속해서 사람들이 기다리는 걸 보고 맛집이구나 했어요 ㅎ

 

아기 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가게. 일본 라멘집이다 보니 일본 캐릭터 상품이 많더라구요 ㅎㅎ

 

가게 밖의 웨이팅 존. 사람들이 계속 오더라구요. 카톡으로 입장을 알려줘서 사람이 많은 경우에는 근처 구경하다가 가도 될 것 같아요.

 

벽 가득 붙어 있던 연예인 싸인들 ㅎ 찬찬히 보니 옛날 개그 콘서트팀이 단체로 다녀 간 것 같더라구요.

 

주문은 자리에서 패드로 바로 할 수 있어요. 첨단 시스템!!

 

쇼유라멘, 미소라멘, 마제소바, 탄탄멘, 돈코츠 등등 여러 종류의 라멘들과 튀김, 덮밥등이 있어요. 저희는 간단히 카라이탄탄멘과 돈코츠 라멘을 주문 했어요.

 

일본 라멘집이지만 한국인에겐 김치가 필요하죠 ㅎㅎㅎ

 

곧이어 나온 돈코츠 라멘!!! 고소한 맛이 최고였어요. 역시 이 맛에 일본 라멘을 먹는거죠. 주문할 때 면굵기와 맵기를 선택 할 수 있어요. 저는 가는면과 중간 맵기를 선택했는데 신라면 정도로 했는데 너무 맵지 않고 적당했어요. 

 

이건 신랑이 시킨 카라이 탄탄멘. 이게 생각보다 매웠어요. 칼칼하게 매운 느낌? 그래도 밥까지 말아먹었어요 ㅎㅎ 

 

일본 라멘에 빠질 수 없는 차슈와 반숙 계란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가게 안의 대부분이 연인이드라구요. 양산 시내버스 정류장 근처에 있어서 주변에 구경하고 데이트 하기도 좋은 위치에 있어요. 저희도 오랜만에 라멘도 먹고 근처 거리도 산책하고 데이트 했어요. 양산 데이트 코스로 일본 라멘 전문점 무라 추천합니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