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맛집 이야기

[사상 맛집] 천하 왕 소금 구이, 삼겹살 맛집, 아이랑 가기 좋은 식당 추천

by 모드니90 2021.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드니 입니다. 

이모 병원에 모셔다 드리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삼겹살이 먹고 싶다고 했더니 신랑이 데리고 가줬어요.

 

사상 천하 왕 소금 구이

일단 장점은 주차장이 넓어요!! 주차가 매우 편합니다. 

2층에는 경성코페라는 카페가 있던데 밖에서 봤을 떄 인테리어가 이쁘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그리고 아이를 데리고 다니다보니 새로운 식당을 갈 때 꼭 한번은 확인해보는 놀이방도 있어요. 함정인 장난감 뽑기도 있고, 작은 오락기도 있어요. (성탄이는 결국 저기서 장난감 두개나 뽑았어요...)

 

높은 곳에 있어서 그런지 의외로 뷰가 괜찮더라구요. 

 

삼겹살 1인분에 9,500원이예요. 오겹살과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도 있어서 돼지고기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갔기 떄문에 점심특선으로 주문했어요. 커플 상차림 22,000원에 삼겹살 2인분, 돌솥밥, 김치찌개까지 나오는 아주 혜자로운 구성이예요.

 

 

기본 상차림은 파절이와 밑반찬들, 계란찜과 명이나물 등이 나와요.

고기 2인분 양이에요. 정확하게 그람까지 나와 있어서 믿을 수 있었어요. 고기 굽는 사진은..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못찍었네요...(음식만 보면 정신을 놓는지라... 초보 블로거는 웁니다...)

 

고기를 먹고 나니 돌솥밥과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돌솥밥은 누룽지 숭늉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김치찌개는 진짜 묵은지 김치찌개였어요. 김치가 새큼한게 입맛을 확 돌게 만드는!!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천하 왕소금구이에 혹시 가게 되신다면 꼭 김치찌개는 시키세요.

 

점심으로 신랑과 저 둘이 먹기에는 점심 특선 커플 상차림으로도 충분했어요. 고기를 좀더 시킬까 고민하다가 시키지 않고 밥이랑 김치찌개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시간이 조금 더 있었으면 2층 카페에도 가보고 싶었는데 못가봐서 아쉬워요. 점심에 이런 가격에 삼겹살을 먹을 수 있는 집이 많지 않다보니 만족스러웠어요. 사상 괘법동에 가신다면 천하 왕 소금구이 꼭 한번 들러 보세요.

 

위치

 

*협찬따위 없는 리얼 100% 리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