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맛집 이야기

[전포 맛집] 직각 목살이 맛있는 온담 서면 전포점, 메뉴 추천 예약 방법 구워주는 삼겹살집 부산 맛집

by 모드니90 2025. 3. 4.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드니입니다.
오늘은 부산 전포동에 위치한 '온담 서면전포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전주에서 이미 웨이팅 맛집으로 유명한 목살 전문점으로, 최근 전포동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하더라구요. 회사근처라 지나가다가 웨이팅이 많아서 가보고 싶었는데 친구들과 저녁약속으로 온담을 강력 추천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 및 접근성


온담 서면전포점은 전포역 7번 출구에서 약 10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쉬워요.
주차는 전포역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하며, 주차 지원은 따로 되지 않지만 서면 지역에서 비교적 저렴한 주차장으로 알려져 있어요.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225 1층 온담
영업 시간 : 매일 16:00 ~ 23:00 (라스트오더 21:30)
전화번호 : 0507-1493-5891
예약 : 시간당 한팀 네이버 예약 가능, 단체예약은 전화 문의, 테이블링 이용가능하면 예약없이 바로 이용가능

🏠 매장 분위기

통유리로 된 외관 덕분에 내부가 탁 트인 느낌을 줘요.
내부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미리 세팅된 테이블과 정갈한 반찬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숙성실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고기가 숙성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숙성 중인 고기의 모습을 보니 더 배가 고파져요ㅎ


🥩 메뉴

🥓직각목살: 온담만의 숙성과 컷팅법을 활용하여 육즙 가득한 맛을 자랑하는 목살입니다. (14000원/140g)

🥓온겹살: 지방이 가장 고소하고 마블링이 좋은 부위를 특별히 숙성한 온담만의 숙성삽겹살입니다. 1인분에 하루 40인분 한정 (14000원/140g)

🥓온백살: 온담 특제 간장양념에 숙성시킨 특수부위로,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특징입니다. 1인분에 하루 40인분 한정 (14000원/140g)

🍝온담 비빔국수: 24가지 재료가 들어간 특제 소스에 치자증면을 활용한 제주식 비빔국수로, 새콤달콤한 맛과 쫄깃한 면발이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6000원)

🍚갓 지은 밥: 김제 두레마을에서 직접 공수한 쌀을 사용하여 주문 즉시 지어내는 밥으로, 버터와 간장, 계란후라이가 함께 제공되어 버터간장계란밥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후기

고기를 먹기 전에 제공되는 특별한 서비스들.
밀크 시슬과 식전주 바나나 막걸이입니다.
숙취해소제가 아닌 밀크 시슬을 주는 가게는 처음이었어요ㅎㅎ 식전주로 주는 바나나 막걸이가 달콤한게 너무 맛있어라구요. 이미 맥주와 소주를 시키고 따버려서 바나나 막걸리를 더 시키지는  못했지만 다음에가면 꼭 바나나 막걸리를 먹어 보려구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이에요.
소금, 와사비, 쌈장 등 다양한 소스들이 나오고 파김치와 대파김치도 같이 나와요. 파김치가 맛있더라구요.

서비스로 나온 김치짜글이예요. 요고도 존맛👍👍

처음보는 스타일의 불판.
뭔가 맨홀 뚜껑 같은 엄청 두꺼운 무쇠 불판이더라구요.
불판이 달구어 지기를 두근반 세근반😋

저희는 직각 목살과 온겹살을 시켰습니다.
저 정도 양이 각각 2인분이예요.

직원분이 직접 구워 주셔서 편했어요.
직원분이 구워주시면 최적의 상태의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데 아쉬운 점은 굽는 동안 정적상태.. ㅎㅎㅎ
다들 이야기보단 고기에 집중하며 기다렸어요.

첫 목살을 입에 넣는 순간!!
고기가 정말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ㅎㅎ

온겹살은 쫄깃쫄깃 했어요.

둘중에는 목살이 더 맛있어서 추가 주문은 목살로~

고기를 다먹은 후 빠질 수 없는 식사.
비빔국수는 예약자에게 제공되는 쿠폰으로 받았어요. 그리고 예약할 때부터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한 된장라면.
둘다 그냥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된장라면 냄새가 그냥... 옆 테이블에서 먼저 시켰는데 냄새가 안시키고는 못베길 냄새였네요ㅎㅎ

비빔국수는 고기에 말아먹으면...  그냥 고기가 사라집니다.


전체적으로 가게도 깔끔하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밑반찬들이 많지는 않지만 나오는 것들이 다 괜찮았네요. 특히 파김치 맛있어요.
고기는 역시 주력 메뉴인 목살이 훨씬 담백하고 부드러웠어요.
다음에 회식장소로 한번 회사 사람들과 함께 와볼까 싶어요.
가족 외식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근데 저희는 예약을 하고 방 문했는데 6시정도 되니까 웨이팅이 꽤 많더라구요. 웨이팅이 싫으신 분은 미리 예약하거나 5시정도에 방문하시면 기다리는 것 없이 편하게 식사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온담 서면전포점 리뷰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