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백송 국수
안녕하세요. 모드니 입니다.
오늘은 양산의 국수 맛집 명품 백송 국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은근히 맑은 멸치 국물의 잔치 국수를 잘하는 곳이 찾기 힘든데 이곳 백송 국수는 국물도 깔끔하고 삼삼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주차는 앞 마당에 두대 정도 할 공간이 되는데 넉넉하지는 않아요. 근처에 양산 맛집으로 유명한 호포 갈비나 제 1능이 버섯등 식당이 많아서 차가 많아서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가게는 부부 두분이서 하시는 것 같았는데 점심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지만 자리가 다 차있었어요. 테이블 석은 다 차있는데 애견동반석이 있었는데 바닥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사장님 부부가 키우는 강아지가 있었는데 너무 순하고 얌전하더라구요.
주문은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바로 주문하시면되요.
저희는 가볍게 물국수와 비빔국수를 시켰어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에 시작하셔서 그런지 메뉴가 나오는데는 시간이 살짝 걸렸어요.
진하고 맑은 멸치 국수와 가오리회 비빔국수.
비빔 국수 색이 연해서 싱거워 보였는데 삼삼한데 감칠맛이 있어서 계속계속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보통 비빔국수가 양념이 또 너무 세면 새콤한 맛에 질려서 끝에 가서는 먹기 싫어지는데 백송의 비빔국수는 처음에는 삼삼한듯 하다가 계속계속 젓가락이 가는 맛이 었어요.
멸치국수는 진한 국물이 텁텁하지 않고 시원한 맛이 나더라구요. 잘보니 국수에 콩나물이 들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시원한 맛이 더 살아 있었던거 같아요.
남편과 둘이서 정신 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까지 완면!!!
둘다 보통으로 먹었는데..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왜 명품 웰빙 국수인지 맛보면 알 수 있어요.
삼삼한게 건강한 맛이지만 감칠맛이 넘쳐서 젓가락을 놓을 수 없는!!
기본에 충실한 국수를 드시고 싶으신 분께 명품 백송 국수 추천합니다!!!
국수 먹고 후식은 금곡의 폴바셋에서!!
완벽한 코스네요.